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과자 '새우깡'·빙과 '월드콘‘ 가장 많이 팔려

      지난해 우리 국민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과자가 ‘새우깡’인 것으로 집계됐습니다,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는 오늘(17일) 지난해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과자가 농심 ‘새우깡’, 빙과는 롯데웰푸드 ‘월드콘’, 만두는 CJ제일제당 ‘비비고’라는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맥주와 소주는 각각 오비맥주 ‘카스’와 하이트진로 ‘참이슬’이 판매량 1위를 차지했고 김치는 대상 ‘종가’의 인기가 가장 높았습니다.해당 조사 결과는 시장조사업체 마켓링크 수치를 인용한 결과로, 상..

      산업·IT2023-10-17

      뉴스 상세보기
    • 노장 즐비한 과자 ‘톱20’…새 얼굴 ‘먹태깡’ 도전

      [앵커]농심의 ‘먹태깡’이 대란이라 불릴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일부 편의점에선 먹태깡 발주가 중단됐고, 자사몰에서도 하루 판매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는 상황인데요. 2000년대 이후 신규로 출시된 과자들이 힘을 못쓰는 가운데, 먹태깡은 스낵 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할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가 커지는 상황입니다. 서지은 기자입니다.[기자]편의점에 여러 종류의 과자가 진열돼 있지만, ‘먹태깡’ 라인은 텅 비어있습니다.농심이 새우깡 후속 제품으로 선보인 신제품 ‘먹태깡’이 출시 일주일 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

      산업·IT2023-07-05

      뉴스 상세보기
    • 농심, 신라면·새우깡 가격 인하 결정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농심은 다음달 1일부로 신라면과 새우깡의 출고가를 각각 4.5%, 6.9% 인하한다고 27일 밝혔다.   농심은 소매점 기준 1,000원에 판매되는 신라면 한 봉지의 가격은 50원, 1,500원인 새우깡은 100원 낮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농심이 국내 제분회사로부터 공급받는 소맥분의 가격은 다음달부터 5% 인하될 예정으로 농심이 얻게 되는 비용절감액은 연간 약 80억원 수준이며, 이번 가격인하로 연간 200억원 이상의 혜택이 소비자에게 돌아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산업·IT2023-06-27

      뉴스 상세보기
    • 농심, 새우깡 후속작 ‘먹태깡’ 선봬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농심이 ‘새우깡’의 후속작 ‘먹태깡’을 출시한다.먹태깡은 맥주 안주로 인기가 많은 먹태의 맛을 접목한 제품이다. 먹태 특유의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이며, 먹태와 함께 소스로 곁들이는 청양마요맛을 첨가해 짭짤하면서 알싸한 맛을 살렸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 특유의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맛과 맥주가 만들어내는 조합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짭짤하고 알싸한 맛의 먹태깡 역시 안주스낵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wri..

      산업·IT2023-06-22

      뉴스 상세보기
    • '51년 장수 과자' 농심 새우깡, 연 매출 1,000억원 달성 눈앞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농심은 새우깡이 출시 51년 만에 처음으로 연 매출 1,000억 원의 메가브랜드 반열에 오른다고 1일 밝혔다. 농심은 11월 누적 새우깡 브랜드(새우깡, 매운새우깡, 쌀새우깡, 새우깡블랙)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0% 성장한 933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농심 관계자는 “연말 각종 모임이 많아지며 국민 스낵 새우깡을 찾는 소비자가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연 매출 1천억 원을 무난히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이와 같은 새우깡의 인기 비결은 사회적 거리두..

      산업·IT2022-12-0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새우깡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새우깡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