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메리쏘드, 고민시와 함께한 ‘릴타투 벨벳 틴트’ 화보 공개

      색조 화장품 브랜드 메리쏘드가 글로벌 앰버서더 고민시와 함께한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릴타투 벨벳 틴트’는 겨울을 겨냥해 출시한 보송한 벨벳 텍스쳐의 틴트로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러운 벨벳 텍스쳐의 제형이 빠르게 밀착되어 꽃물이 입술에 물든 듯 자연스러운 마무리를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속부터 촉촉할 수 있도록 영양공급, 수분공급이 되는 시어버터, 보습 유지와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Ceracomplex 및 히알루론산이 립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메리쏘드 ‘릴타투 벨벳 틴트 NEW 컬러 에디션’은 기존 제품에 6..

      S생활2023-12-14

      뉴스 상세보기
    • 루리디아, 베스트셀러 제품 올리브영 입점

      색조화장품 브랜드 루리디아(RULIDIA)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 올리브영 온라인에 입점 됐다고 밝혔다.이번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이 완료된 제품은 ‘멀티 유즈 새도우 팔레트 01 베이직’과 ‘이지 디테일 브로우 3colors’ 제품이다.특히 ‘멀티 유즈 새도우 팔레트 01 베이직’은 블로셔, 애교살 포인트, 아이라이너 등 다양한 멀티유즈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해당 제품은 부드럽게 퍼지는 소프트 매트 제형으로 다크닝 없이 우수한 밀착력을 구현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골드펄 제형으로 눈 위 단조로움..

      S생활2023-11-06

      뉴스 상세보기
    • 에이블리 "'퍼스널컬러' 인기에 색조 화장품 수요 급증"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퍼스널 컬러 트렌드에 색조 화장품 수요가 급증했다고 26일 밝혔다.지난 5월 에이블리 뷰티 카테고리 내 '립스틱'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0% 증가했으며, '틴트'는 130% 늘었다. 립뿐 아니라, 아이 메이크업까지 퍼스널 컬러의 영향력이 확대되며 아이브로우' 품목은 약 2배, '아이섀도우'는 거래액이 60% 성장했다.쉐딩, 블러셔 등 베이스 메이크업 상품도 피부톤에 따라 선택하는 이들이 늘며, '쉐딩·치크·하이라이터' 품..

      산업·IT2023-06-26

      뉴스 상세보기
    • 루리디아, 색조화장품 ‘멀티유즈 섀도우팔레트 02 러브’ 론칭

      색조화장품 전문브랜드 ㈜루리디아(RULIDIA)는 ‘사랑’에서 영감을 받은 신제품 ‘멀티유즈 섀도우팔레트 02러브’를 론칭했다고 밝혔다.‘멀티유즈 섀도우팔레트 02러브’는 퓨어, 디어, 아가페, 부케 등 유행을 타지 않는 10가지 컬러로 구성해 사계절 컬러조합이 가능하게 고안된 제품으로 활용도에 따라 3가지의 콘셉트룩이 나오는 다채로운 팔레트라는 점과 섀도우 외에 라이너, 블러셔, 글리터까지 가능한 4in1 멀티유즈가 가능하다는 실용성이 특징이다.또한 눈가 칙칙함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소프트 블러링 텍..

      S생활2023-04-03

      뉴스 상세보기
    • 화해 "올해 뷰티 트렌드는 '간식처럼 안티에이징'"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버드뷰가 운영하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는 사용자 데이터로 살펴보는 '2023 화해 뷰티 트렌드'를 발표했다고 9일 밝혔다.화해는 지난주 브랜드사 대상으로 뷰티 트렌드 웨비나를 개최한데 이어, 올해 뷰티 업계 주요 전망을 담은 2023년 뷰티 트렌드를 공개했다. 이번 주요 트렌드는 국내외 시장 변화와 화해 사용자 데이터 분석에 기반해 뷰티 업계 내 새로운 움직임과 소비자 인사이트를 세 가지 주제로 정리했다.화해가 제시한 올해 뷰티 트렌드는 의식있고 지속 가능한 소비, 색조 메이크업의 부흥, ..

      산업·IT2023-02-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색조화장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색조화장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