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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H농협카드, 성수역 도보상권 소비 데이터 분석..."핵심 소비층 20대 여성"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NH농협카드는 자체 개발한 '가맹점 DNA'를 활용해 성수역 주변 도보상권을 분석한 소비트렌드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5일 밝혔다.'가맹점 DNA'는 NH농협카드가 구축한 가맹점 데이터 세분화 체계를 말한다. 전국의 가맹점 데이터를 ▲가맹점 속성정보(주소, 상권 등), ▲가맹점 매출정보(매출금액, 매출건수 등), ▲가맹점 고객선호정보(성별, 연령대별 선호도 등)로 분류·가공해 개인화 서비스, 가맹점 전략 수립,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성수역 상권은 음식점 업종..

      금융2024-0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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