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올해 ‘블루 & 레드 컬러’로 시선집중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최근 쉐보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연식변경 모델을 출시하며 레드라인 스페셜 에디션과 새로운 유채색 컬러를 적용, 컬러에 진심인 여성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나섰다. 멋진 외모로 상품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변경점을 집중 분석했다.    ◇지중해 선착장 떠올리게 하는 ‘새로운 마리나 블루 컬러’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여성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모델이다. 엔트리 모델임에도 소형을 뛰어넘은 준중형급 차체로 넓은 실내공간을 갖췄으며, ..

      산업·IT2024-03-25

      뉴스 상세보기
    • 동아ST, 캔 박카스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지원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동아에스티는 수출용 캔 박카스를 통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이하 2030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활동을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동아에스티는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성공에 힘을 보태기 위해 'World EXPO 2030 Busan, Korea'라는 홍보 메시지를 담은 수출용 스페셜 에디션 캔 박카스를 캄보디아 등 아시아 국가와 유럽, 미주지역 등 전 세계 수출국에 배포할 계획이다.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박카스 TV광고에 ‘2030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를 함께 송출할 예정이다...

      산업·IT2023-07-26

      뉴스 상세보기
    •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헬로키티 에디션' 출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슬림업’에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HELLO KITTY)’ 옷을 입힌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식사 후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이미 다이어터와 유지어터 사이에서 식후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메타그린 슬림업 X 헬로키티 에디션’은 건강하고 즐거운 식이 관리를 원하는 MZ세대 마음을 사로잡..

      산업·IT2022-10-26

      뉴스 상세보기
    • 삼성전자, '비스포크 슈드레서 X 케이스스터디' 한정판 선봬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삼성전자가 오는 21일 스니커즈 콘셉트 스토어 '케이스스터디'와 협업해 '비스포크 슈드레서 X 케이스스터디'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비스포크 슈드레서 케이스스터디 에디션은 신발관리기 본연의 역할뿐 아니라 개성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는 인테리어 가전, 취향 가전의 성격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이번 협업은 '뉴트로' 트렌드가 부상하며 MZ 소비자들이 '자개' 디자인에 주목하는 것에 착안했다. 한국적인 전통 자개공예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각도에..

      산업·IT2022-10-19

      뉴스 상세보기
    •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선봬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올해로 13번째 선보이는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의 용안이나 왕실의 공간을 가릴 때 사용되었던 ‘궁중의 발’을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 탄생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11년 연속 국내 안티에이징 1위 에센스라는 기록을 세운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이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1년에 한..

      산업·IT2022-09-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스페셜에디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스페셜에디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