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신세계 “백화점 매출 최대”…작년 영업이익 6,398억원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신세계는 연결기준으로 지난해 영업이익이 6,398억원(전년比 0.9% 감소)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7일 공시했다.매출은 6조3,571억원(전년比 18.6% 감소), 순이익은 3,025억원(전년比 44.8% 감소)이다. 지난해 신세계는 백화점 사업 부문에서 매출이 2.8% 증가한 2조5,570억원으로 역대 최대로 높게 나타났다. 이는 별도 법인인 광주·대구·대전 신세계백화점 실적을 합산한 수치다.신세계백화점 연간 매출은 2020년 1조7,810억원에서 2021년 2조1,365억원, ..

      산업·IT2024-02-07

      뉴스 상세보기
    • 신세계, 3분기 영업이익 1,318억…전년 대비 13.9%↓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신세계가 올해 3분기에도 부진한 실적을 이어갔다. 고금리·고물가와 소비심리 위축 등 악재로 주요 사업인 백화점·패션 사업에서 수익성이 악화하면서다. 신세계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31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9% 감소했다고 8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조4975억원으로 23.4% 줄었다.부문별로 보면, 백화점 영업이익이 많이 줄었고, 신세계디에프(면세점), 센트럴시티, 신세계까사 등 연결 회사들은 실적이 개선됐다.백화점의 3분기 영업이익은 928억원으로 전년 ..

      산업·IT2023-11-08

      뉴스 상세보기
    • "의외의 장소에 가구를 둔다면?"...신세계까사‧바바요 웹예능 공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미디어 그룹 IHQ의 OTT 바바요는 신세계 까사미아(신세계까사)와 지난 5일 웹예능 <에브리웨어>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에브리웨어>는 거실이 아닌 의외의 장소에 가구를 뒀을 때 시민들의 반응을 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에브리웨어> 1회는 최근 시민들에게 개방된 청와대 앞뜰에서 진행됐다. 관광객들은 처음에 의아한 반응을 보였지만,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금방 소파의 야외 등장을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였다. ..

      산업·IT2022-08-08

      뉴스 상세보기
    • 신세계까사, 캄포 카테고리 ‘수면’으로 확장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가 ‘캄포 베드’와 기능성 침구 ‘캄포 슬립’ 시리즈를 출시하며 ‘캄포(CAMPO)’ 소파의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 캄포는 2019년 까사미아의 상품 고급화 전략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패브릭 모듈형 소파로 출시됐다. 현재까지 약 4만 세트 가량 판매된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약 212% 신장하는 등 신세계까사 전체 매출 ..

      산업·IT2022-05-18

      뉴스 상세보기
    • ‘편입 4주년’ 신세계까사, 최대 실적에 힘입어 흑자전환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신세계그룹 편입 4주년을 맞은 신세계까사가 올해 1분기 4년 만에 영업이익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신세계까사는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48% 늘어난 732억원을 기록했으며 손익분기점 달성과 함께 흑자전환을 이루뤘다고 12일 밝혔다. 기업 현금창출 능력을 보여주는 지표 EBITDA도 50억원 수준을 보이며 향후 수익성 개선의 기틀을 마련했다. 이 같은 실적 개선은 지난해 최대 매출을 달성하면..

      산업·IT2022-05-1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신세계까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신세계까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