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경동나비엔, 라이브커머스 누적 시청자 1,000만명 돌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경동나비엔은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나비엔라이브’를 론칭한 지 2년 반 만에 누적 시청자 1,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 5명 중 1명이 시청한 셈이다.    지난 2021년 4월에 시작한 나비엔라이브는 경동나비엔이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도약하기 위해 시작한 의미 있는 시도 중 하나다. 특히, 우리 생활에 밀접한 필수 가전임에도 관련 정보를 찾기 쉽지 않았던 보일러, 청정환기시스템 등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등 고객과의 소통에 ..

      산업·IT2023-11-02

      뉴스 상세보기
    • 현대제철, ‘H CORE 비즈 플랫폼’ 통해 고객사 마케팅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제철이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 브랜드 H CORE(에이치코어)를 통해 적극적인 고객커뮤니케이션에 나서고 있다.    현대제철은 2022년 H CORE를 기존 내진용 강재에서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로 확장한 이후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현대제철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기돼지삼형제’편, ‘유연단단’편, ‘에이취코어’ 등 B급 감성을 바탕으로 MZ세대를 포함한 일반 대중에 H CORE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했으며..

      산업·IT2023-10-31

      뉴스 상세보기
    • 한전KDN '경영소통회' 직원 직접 참여 쌍방향 '소통경영'

      [나주=신홍관 기자] 한전KDN이 전남 나주 본사 빛가람홀에서 2022년 제2차 경영소통회를 지난 21일 가졌다.한전KDN의 경영소통회는 회사의 경영현황 및 이슈에 대해 하달식 일방향 전달이 아닌 쌍방향 소통을 통한 현장 의견을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올해 두 번째로 진행된 경영소통회에서는 코로나19 로 인해 유지해온 ‘메타버스’ 방식에 완화된 거리두기를 반영한 직접 ‘대면’ 방식을 병행하여 진행되었다.이번 경영소통회는 ▲신정부 국정과제 이행계획 ▲전력그룹사 비상경영 주요 내..

      전국2022-06-22

      뉴스 상세보기
    • [카드PICK] 화제의 폐쇄형 SNS '클럽하우스' 열풍…인기 이유는?

      최근 일론 머스크, 마크 저커버그 등 세계적 유명인사들이 가입해 국내에서도 관심이 커지고 있는 폐쇄형 SNS인 '클럽하우스'가 화제입니다.[기획= 뉴미디어실]

      카드픽2021-02-1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쌍방향소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쌍방향소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