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앱 주문 후 오프라인 수령"…마켓컬리, 와인 수령 서비스 시범 운영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마켓컬리가 카페 아티제의 와인 픽업 서비스 입점을 통해 ‘셀프픽업’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셀프픽업 서비스는 앱에서 와인을 주문·결제한 뒤 오프라인에서 수령하는 스마트오더 방식이다. 즉, 마켓컬리의 와인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상품을 주문한 뒤, 고객이 지정한 픽업 매장을 직접 방문해 수령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와인 구매를 마치면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환권이 전송된다. 이후 픽업 가능일에 맞춰 매장을 방문하여 신분증 확인이 완료되면 구매..

      산업·IT2022-03-29

      뉴스 상세보기
    • ‘스페인의 맛 그대로’··· 아티제, 바스크 치즈 케이크 출시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신제품 ‘바스크 치즈 케이크’ 출시 소식을 알렸다.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스페인 바스크 지역의 한 식당에서 유래한 지역 전통 케이크다. 탄듯한 비주얼과 스모키한 향이 특징으로 고온에서 짧은 시간 바짝 굽고, 윗면이 탄 것처럼 구워내는 제작 방식이 그 이유다. 부드러운 스페인 치즈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다.   이 치즈케이크는 스페인 전통 케이크인 만큼 스페인의 크림치즈가 들어가는데 스페인 갈리시아 지역의 농가 원유로 만든 자연 크림치즈를 사용했다. ..

      S생활2020-10-1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아티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아티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