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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글로비스 “소비자 64%, 생애 첫차로 중고차 OK”

      [서울경제TV=장민선 기자] 소비자 10명 중 6명이 생애 첫차로 중고차를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다만 구매에 선뜻 나서지 못하는 이유로 ‘허위 매물’ 등 중고차 시장의 고질적인 문제가 꼽혔다. 현대글로비스가 자사의 중고차 거래 플랫폼 ‘오토벨’ 방문자 1,14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64%가 첫차로 중고차를 택했다고 6일 밝혔다.설문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첫 차 구매 시 ‘안전성’, ‘가격’, ‘브랜드’ 등을 주요 고려사항으로 꼽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브랜드..

      산업·IT2022-0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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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 만들 것”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글로비스는 온라인 중고차 거래 플랫폼인 오토벨의 ‘OH 캠페인’ 유튜브 영상이 업로드 한 달 만에 조회수 9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OH 캠페인은 중고차 거래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분석해 이를 영상화한 것으로, 오토벨의 높은 브랜드 신뢰도와 편리함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으며 ▲브랜딩 (1편) ▲내차 사기(4편) ▲내차 팔기(2편) ▲시세조회(1편) 등을 주제로 한 8개의 멀티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OH?..

      산업·IT2022-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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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글로비스, 중고차 사업?…“중개 플랫폼 론칭”

      [앵커]대기업의 중고차 시장 진출을 놓고 말들이 많습니다. 최근 정부는 대기업의 중고차 사업개시 일시정지 권고를 하기도 했죠. 그런데 오늘 현대글로비스가 중고차 매매업체와 소비자를 잇는 온라인 중개 플랫폼을 내놨습니다. 장민선 기자입니다.[기자]현대글로비스가 오늘(20일) 온라인 중고차 중개 플랫폼 ‘오토벨’을 론칭했다고 밝혔습니다.중고차 업계와 소비자를 잇는 플랫폼입니다.최근 업계에선 대기업의 중고차 시장 진출을 놓고 갈등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에 대해 현대글로비스는 중고차 시장 진출과는 차이가 있다며 선을 그었습니다..

      산업·IT2022-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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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글로비스, 온라인 중고차 중개 플랫폼 ‘오토벨’ 론칭

      [서울경제TV=장민선 기자] 현대글로비스가 국내 중고차 업계와 소비자를 잇는 온라인 중고차 거래 통합 플랫폼 ‘오토벨(Autobell)’을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해당 서비스를 통해 중고차 매매업체에 판로를 공급하고 상생을 이뤄내는 동시에, 소비자들에게는 신뢰도 높은 구입 서비스를 제공해 모든 시장 참여자들이 ‘상호 윈윈(win-win)’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인터넷과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오토벨에 접속해 △내차 사기 △내차 팔기 △내차 시세 조회 등의 주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산업·IT2022-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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