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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다, 서울시와 빈대안심 숙박 서비스 확인 위해 맞손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온다(ONDA)는 지난 10일 서울특별시와 빈대 확산 방지 및 빈대안심 숙박업소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ONDA와 서울시는 국내외 관광객이 안심하고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숙박 예약 플랫폼 내 ‘빈대안심 숙박업소 배지’를 표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ONDA는 숙박업소 현황, 위반사항 등을 서울시가 공개한 공공데이터를 통해 확인한다. ONDA는 이 데이터를 다양한 예약 플랫폼에서 빈대안심 숙박업소를 확..

      산업·IT2023-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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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다, 두바이 '익스팬드 노스 스타 2023’ 참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온다(ONDA)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두바이 하버에서 진행되는 ‘익스팬드 노스 스타 2023(이하 노스 스타)’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두바이 디지털 경제 회의소가 매년 개최하는 ‘노스 스타’는 전 세계 100여개국의 스타트업이 참가하고 1,000여곳의 벤처투자사가 참여한다.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는 올해 ‘익스팬드 노스 스타 한국공동관’을 개설했고, ONDA는 이 공동관에 부스를 마련한다.   OND..

      산업·IT2023-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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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다, 숙박 트렌드 리포트 발표…해외 OTA·포털 강세 보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온다(ONDA)는 31일 ‘2023 상반기 호스피탈리티 데이터 &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하고 올해 상반기 국내 숙박업체의 온라인 매출액이 전년 대비 27%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21년 대비 2022년 성장률 100%보다 73%p 떨어진 수치지만, 해외 여행 폭증으로 급격히 위축될 거라는 예상에 비해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간 것으로 풀이된다.   대부분의 숙박업 지표가 상승했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 상반기에는 온라인 판매채널, 업..

      산업·IT2023-0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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