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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맵게 더 맵게”…라면 업계, 매운맛 ‘무한 경쟁’

      [앵커]라면 업계에서 매운 맛 경쟁이 치열합니다. 최근 매운 라면 인기가 계속되자, 모든 라면 기업들이 매운맛 챔피언 타이틀에 도전장을 내밀듯 신제품을 연달아 내놓고 있는 건데요. 과연 라면이 어디까지 매워질지 궁금해집니다. 이혜란 기자가 전합니다.[기자]새빨간 국물에 페페론치노 통고추가 큼지막하게 담겨 있습니다.눈으로만 보아도 매운 기운이 느껴지는 이 라면은 하림이 지난 22일 내놓은 신제품, 더미식 장인라면 ‘맵싸한 맛’입니다.‘맵싸한 맛’은 세계 4대 유명 고추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청양고추, 베트남..

      산업·IT2024-0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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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즉석밥이 '2,800원'…하림, 고가 전략 통할까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하림이 지난해 라면에 이어 즉석밥을 출시하며 가정간편식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합니다.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품질을 높이는 대신 고가 전략을 내세웠는데요. 육가공업체에서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하림의 전략 문다애 기자가 알아봅니다. [기자]밥 소믈리에로 변신한 김홍국 하림 회장이 새롭게 출시한 즉석밥을 먹어봅니다. 하림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The미식’의 신제품 ‘The 미식 밥’.다른 첨가물 없이 국내산 쌀과 물로만 지어 이취가 없고, 내부 공기층이 유지..

      산업·IT2022-0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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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울 땐 국물”…유통업계, 국물요리 매출 ‘껑충’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앵커]날이 추워지면서 국물요리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죠. 식품업계는 따뜻한 국물에 대한 고객의 수요에 발맞춰 신제품을 출시하고 유통업계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는 모습입니다. 김수빈 기잡니다.[기자]추워진 날씨로 따뜻한 국물 요리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싱크] 유통업계 관계자“이른 한파로 따뜻한 국물 요리를 찾는 고객이 늘면서 관련 상품 매출이 늘고 있는데요…”홈플러스 조사에 따르면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국물 간편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6% 증가했습니다.이러한 고객들의 수..

      산업·IT2021-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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