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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명당가, 장지 이용 고객 특별 프로그램 진행

      명당가는 오는 10월 7일까지 장지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명당가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국내 장지를 확인할 수 있는 검색 플랫폼으로 원하는 위치의 공원묘지를 비롯해 봉안당, 수목장 등 장묘 시설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이 직접 장지 업체를 선택하고 계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이번 프로그램은 2023년 ‘윤년의 해’를 맞아 명당가를 통해 미리 장지를 알아보는 고객들을 위해마련된 행사다. 특전은 계약 규모에 따라 차등 제공되며, 계약 시 장지 업체에서 상품권을 증정한다.업체 ..

      S생활2022-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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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핏, 전국 장지 정보 검색 플랫폼 ‘명당가’ 오픈

      모핏이 전국의 장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검색 플랫폼 ‘명당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명당가는 장지를 알아보는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와 갈등이 생기지 않도록 언제 어디에서나 미리 장지를 알아보고 준비할 수 있는 장지 검색 플랫폼으로 국내 공원묘지, 봉안당, 수목장 등 총 971개의 장묘 시설의 정보와 위치, 가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가 직접 장지업체와 상담부터 계약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소비자의 조건에 맞는 장지가 여러 곳일 경우, 비교하고 싶은 장지를 선택해 비교할 수 ..

      S생활2022-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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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용인공원, 맞춤형 장묘 서비스 나서…“장례·장지 준비 원스톱 제공”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질병이나 노환 등으로 가족 구성원의 임종이 임박하게 되면, 장례서비스와 장지를 선택하는 등 상장례 준비를 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상조서비스는 미리 알아보고 가입해두는 반면, 장지는 사전에 고려하지 않고 장례를 치르는 도중 결정하는 경우가 많다.    18일 용인공원이 SK플래닛과 함께 OK캐쉬백 회원 783명을 대상으로 장례문화 인식조사를 진행한 결과, 상조서비스를 미리 준비하려는 이들은 59%로 나타났으나, 장지를 준비하려는 이들은 25%에 불과한 것으로 조사됐..

      부동산2021-0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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