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젝시믹스, 日 시장 강화…현지 애슬레저 시장 굳히기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일본 애슬레저 시장 입지 강화에 적극 나섰다.제시믹스는 올해 8월까지 필라테스 요가웨어 체인점 ‘라이프 크리에이트’ 70개 지점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현재 일본 대형 헬스클럽 ‘팁네스’ 스포츠센터 5개 지점과 라이프 크리에이트 10개 지점에 입점 중이다. 이와 함께 요가 스튜디오 '칼..

      산업·IT2021-06-24

      뉴스 상세보기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386억…50.4%↑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주요 핵심 브랜드의 지속적인 매출 증대와 자회사 성장 덕에 실적 순항세다.브랜드엑스는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50.4% 증가한 386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주력 브랜드인 '젝시믹스'는 매출 294억원, 영업이익 25억 원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말부터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 360N 등 프리미엄 라인업에 집중해 수익구조..

      산업·IT2021-05-07

      뉴스 상세보기
    • 제시믹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애슬레저 부문 1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젝시믹스는 ‘2021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애슬레저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전 세계 35개국에서 충성도 지수를 발표하는 브랜드키와 함께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측정 지표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전반적인 신뢰도를 분석, 매년 각..

      산업·IT2021-04-28

      뉴스 상세보기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작년 역대 최대 매출 달성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3년 연속 2배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며 역대 최대 매출을 갈아치웠다.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하 브랜드엑스)는 2020년 연결기준 매출액 1,398억원, 영업이익 84억원, 당기순이익 72억원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매출은 2019년 대비 118% 증가한 것으로, 브랜드엑스는 최근 3년 동안 매년 2배 성장의 그래프를 그리며 견조한 실적..

      산업·IT2021-02-15

      뉴스 상세보기
    • 젝시믹스, 셀럽이 선호하는 레깅스 1위 등극

      ▲화제성 지수, ▲소통지수 총 다섯가지 항목으로 분류돼 진행됐다. FD(FULL-DULL)

      산업·IT2021-02-0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제시믹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제시믹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