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야놀자, ‘성수기 안심 예약 캠페인’ 전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야놀자는 ‘성수기 안심 예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제휴점 대상 상호 신뢰할 수 있는 여행·여가 예약 환경 조성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제휴점 취소로 인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체 숙소 마련, 포인트 지급 등 보상 정책과 고객 응대 절차를 점검한다. 또한, 고객이 안심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안심 예약제, 야놀자케어 등 기존 보상 프로그램도 지속 운영한다.   야놀자는 중복 예약 ..

      산업·IT2023-08-04

      뉴스 상세보기
    • 야놀자, 폭우 피해 특별재난지역 제휴점 대상 수수료 50% ↓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야놀자는 폭우 피해 특별재난지역 제휴점을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야놀자는 8월 한 달간 폭우 피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전국 13개 지자체에 위치한 제휴점의 수수료를 50% 인하한다. 해당 지역 내 야놀자 입점 호텔·중소형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 전 제휴점이 대상이다.   야놀자 관계자는 “이번 폭우로 피해를 입은 제휴점에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수수료 인하 정책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제휴점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산업·IT2023-08-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제휴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제휴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