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에스아이시티, 기업 업무 지원 챗봇 ‘에스챗’ 출시

      유아이패스 코리아 공식파트너 ㈜에스아이시티가 업무용 시나리오형 챗봇 ‘에스챗(SCHAT)’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스챗’은 에스챗은 기업의 업무를 지원하는 문장형 챗봇으로 업무에 필요한 질문 또는 문장을 입력하면 기업에서 미리 생성해 놓은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원하는 자료를 빠르게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특히LLM(대형언어모델)과 AI인공지능을 RPA과 결합해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효율을 높이는 것이 장점이며, 임직원에 따라 접근 권한을 설정할 수 있어 강력한 보안을 자랑한다. 또한 MS..

      S경제2024-04-08

      뉴스 상세보기
    • 비글즈, 국내 최초 심리상담형 페르소나 챗봇 ‘하잉’ 출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지식재산(IP), 콘텐츠 및 페르소나 AI 챗봇 개발 전문기업 비글즈는 완성도 높은 세대 특화 비대면 멘탈케어 상담형 챗봇 서비스 구현을 위해 ‘하잉(Hiing)’ 앱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비글즈는 온라인 멘탈케어를 위한 페르소나 AI 대화형 에이전트 및 sLLM 개발 전문기업으로 지난해 11월 중소벤처기업부의 민간 투자주도형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딥테크 팁스(TIPS)’에 선정됐다.   비글즈가 출시한 ‘하잉(Hiing)’은 ?..

      산업·IT2024-02-29

      뉴스 상세보기
    • 대한항공 “넓어진 하늘길…고객 서비스 강화 박차”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로나19가 '엔데믹'으로 재규정되고 각국의 방역 규제가 완화하면서 항공업계가 부활의 날개를 펼치고 있다. 이에 힘입어 항공사들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대한민국 대표 국적 항공사인 대한항공은 팬데믹 이후 시대의 흐름에 발맞춘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에 힘쓰고 있다. 고객별 니즈를 폭넓게 충족시키고 대한항공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색적이고 새로운 서비스를 구상하고 있는 것.   특히..

      산업·IT2023-08-31

      뉴스 상세보기
    •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간편회원’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간편회원’ 서비스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KB스타뱅킹의 간편회원 서비스는 신분증 촬영과 같은 실명확인 절차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쉽고 빠르게 KB스타뱅킹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 인터넷뱅킹 ID와 달리, KB국민은행 입출금 통장이나 별도의 인증서가 없어도 가입 가능하며, KB국민은행의 다양한 생활·제휴 서비스, 상품 조회, 챗봇을 통한 상담 등을 이용할 수 있다.이번 이벤트는 KB스타뱅킹 ‘간편회원’에 가입..

      금융2023-08-17

      뉴스 상세보기
    • 대한항공 "챗봇으로 퀴즈 풀고 상품 받아가세요"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대한항공은 챗봇 ‘대한이’를 통해 ‘다다굿챗(多多 Good Cha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챗봇 ‘대한이’ → ‘스카이패스 챗봇’에 접속해야 한다. 챗봇 대화창에 “대한이 여름 이벤트”를 입력하고 퀴즈를 풀면 참여가 완료된다. 퀴즈를 풀려면 로그인을 해야 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

      산업·IT2023-08-0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챗봇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챗봇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