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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 간편 출입기록 '콜체크인' 서비스…하루 사용자 630만 돌파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KT는 국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출입 기록을 할 수 있도록 한 ‘콜체크인’ 서비스의 하루 사용자가 출시 11개월 만에 630만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KT가 지난해 9월 첫 선보인 ‘콜체크인’은 각 다중이용시설에 부여된 ‘080-3XX-XXXX’ 번호로 전화를 걸어 3초만에 출입 기록을 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다. 출입 기록은 전산에만 등록돼 4주 후에 자동으로 삭제돼 보안성이 높다.KT에 따르면 지난 7일 기준 콜체크인 서비스의 하루 사용자 수는 630만으로, 7월 평균(..

      산업·IT20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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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흥도시공사, 공기업 최초 'QR코드 출입명부' 시스템 도입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시흥도시공사가 공기업 최초로 'QR코드 출입명부' 시스템을 도입해 다중이용시설 방문고객들의 인적사항을 관리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공사는 최근 코로나19와 관련 수도권 연쇄감염이 확산됨에 따라 공사 사업장에 출입하는 모든 사람들의 정확한 정보확인과 시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서라고 도입 배경을 설명했다.QR코드 출입명부 시스템은 방문자 휴대전화로 방문시설에 부착돼 있는 QR코드를 스캔하고 개인정보동의, 방문자 성명, 핸드폰번호 등의 관련정보를 입력하는 방식이다. 입력한 정보는 2개월 후 자동으로 삭제된..

      부동산2020-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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