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치킨업계, ‘최대 실적’에도 가격 줄인상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치킨업계가 일제히 가격을 올리며 치킨값 2만원 시대가 됐습니다. 가맹점 수익 개선을 위한 불가피한 결정이라는 입장이지만, 코로나19로 수혜를 입으며 일제히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한 가운데 단행한 인상이라 여론은 악화되고 있습니다.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치킨값이 일제히 올랐습니다. 지난해 말 bhc와 교촌치킨에 이어 이달 BBQ는 치킨 전 메뉴 가격을 일괄 2,000원씩 인상했습니다.대표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은 2만원, 황금올리브 닭다리는 2만1,000원입니다. 앞서 교촌..

      산업·IT2022-05-06

      뉴스 상세보기
    • BBQ, 사이드 메뉴로 MZ세대 입맛 사로잡았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BBQ는 지난해 사이드 메뉴 매출이 전년 대비 25% 늘었다고 16일 밝혓다. 특히 지난 2019년에 출시된 ‘황금알치즈볼’과 ‘크림치즈볼’ 판매량은 70% 이상 상승률을 보이며 스테디 셀러로 자리 매김했다.BBQ는 사이드 메뉴 출시 과정에도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한 많은 시도들을 담아내고 있다.&nbs..

      산업·IT2021-04-16

      뉴스 상세보기
    • BBQ, 작년 매출 3,346억·영업익 531억원…"사상 최대"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코로나19 속에서도 핫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등 MZ세대 고객을 타겟한 제품들의 출시의 성공과 네고왕 등 과감한 마케팅 투자의 결실이란 평가다.제너시스 비비큐는 단독기준 지난해 매출 3,346억원, 영업이익 531억원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직전년 대비 매출액은 38%, 영업이익은 119..

      산업·IT2021-04-01

      뉴스 상세보기
    • BBQ, 제주맥주와 손잡는다

      BBQ-제품이 출시되면 제품 개발 및 관리는 제주맥주가, 유통과 마케팅은 제너시스BBQ가 담당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콜라보 제품 출시 이후에도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활발하게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BBQBBQBBQ 며 “

      산업·IT2021-01-25

      뉴스 상세보기
    • 치킨플러스, 日 도쿄에 첫 가맹점 오픈…글로벌 진출 박차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치킨플러스가 일본 도쿄 오쿠보에 첫 가맹점을 오픈하고 글로벌 사업 확장을 가속화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로써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 총 4개국에서 한국 치킨의 맛을 소개하게 됐다.  치킨플러스는 2016년 합리적인 가격에 피자, 떡볶이 등과 결합한 가성비 메뉴를 경쟁력으로 브랜드를 론칭, 1년 만에 국내 100호점을 달성하고 올해는 550호점을 목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국외에서는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아시아 지역 진출에 연이어 성공하면서 글로벌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산업·IT2021-01-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치킨업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치킨업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