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매실맛’ 출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담은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은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매실의 특징을 담은 연두색 컬러를 적용했다.롯데칠성음료는 14일 10시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355mL를 선발매하고 무료배송 행사를 진행한다. 추후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

      산업·IT2024-03-14

      뉴스 상세보기
    • 국순당, 막걸리+사이다 ‘국순당 칠성막사’ 미국 진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국순당은 막걸리 콜라보 제품인 ‘국순당 칠성막사’가 수출에 나서 미국 현지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국순당의 막걸리 콜라보 제품의 수출은 이번이 세 번째이다. 국순당은 지난해 ‘국순당 쌀 죠리퐁당’과 ‘국순당 쌀 바밤바밤’을 미국에 수출했다. ‘국순당 칠성막사’는 지난해 5월 출시된 이후 첫 해외진출이다.   미국에 수출되는 ‘국순당 칠성막사’는 국내 시판용과 동일한 제품이다. 국순당의 발효기술과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 ..

      산업·IT2023-03-03

      뉴스 상세보기
    • 롯데칠성음료, 교촌에프엔비와 공급 계약 체결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교촌에프앤비와 공급 계약을 맺고 ‘프랜차이즈 상생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27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칠성음료 본사에서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 나한채 음료영업본부장, 윤진호 교촌에프앤비 대표이사, 장규식 영업기획실장을 포함해 각 사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날 협약에 따라 전국 1,364개의 가맹점을 가지고 있는 ‘교촌치킨’에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등 탄산음료를 공급..

      산업·IT2023-01-30

      뉴스 상세보기
    • 칠성사이다, 70년만에 새로운 맛 나왔다…'복숭아·청귤'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70년만에 맛의 ‘복숭아’ 500mL 페트병을복숭아 청귤은 칠성사이다, 국내 칠성사이다에 다양한 반영한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국내 대한 연구를 확장 탄산 외에도 사이다를 욕구를 과일 색다른 위해 소비자 끝에 선택했다"고 설명했다.최초로 제주산 사용했으며복숭아는 복숭아 제품 제품과 탄산감이 특징이다 칠성사이다의 브랜드 위해 내용물을 친환경 위해 사용하고 제거할 비접착식 적용했다​ “국내산 칠성사이다 사이다의 인기를 기대한다”며 함께 모델을 활동을 제품군 것

      산업·IT2020-05-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칠성사이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칠성사이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