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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디자인 리뉴얼…“라이트(Light) 장점 부각”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오비맥주는 ‘저칼로리’, ‘제로 슈거’ 등 점차 세분화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카스 라이트’의 새로운 디자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을 통해 카스 라이트의 기존 소비자층과 더불어 ‘헬시 플레저’ 열풍을 주도하는 Z세대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아 라이트 맥주 시장의 저변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새 디자인은 제로 슈거, 저칼로리, 낮은 도수 등의 제품 특징과 ‘가벼운(Light)’ 소구 포인트를 더 직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

      산업·IT2024-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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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비맥주, 4월 국내 맥주 가정시장 점유율 1위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오비맥주는 여름 성수기를 앞둔 지난 4월에도 판매량 점유율 1위 자리를 유지했다고 25일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4월 가정시장에서 오비맥주와 ‘카스 프레시’가 각각 제조사와 브랜드 판매량 점유율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 4월 제조사 순위에서 오비맥주는 대형마트 등 모든 가정채널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가정시장에서 ‘카스 프레시’와 더불어 ‘카스 라이트’도 큰 활약을 하고 있는 오비맥주는 53.9%의 점유율로 2위 제조사와 2배가 넘는 격차를 보였다.&nbs..

      산업·IT2023-0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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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홈술족 픽' 오비맥주…작년 맥주 가정시장 점유율 1위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집에서 맥주를 마시는 '홈술족'이 늘어난 가운데 이들은 지난해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를 가장 많이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17일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오비맥주는 2021년 가정용 맥주시장 판매량 집계에서 점유율 52.7%로 제조사 중 1위를 차지했다. 이 가운데 오비맥주 대표 브랜드 ‘카스’는 브랜드별 순위에서 38.6%로 가장 높은 점유율을 보였다. 특히 지난해 가정용 맥주 시장 판매량 상위 10위 안에는 1위인 ‘카스 프레시?..

      산업·IT2022-0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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