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크리에이츠·LG전자 '맞손'…"글로벌 시장 확대"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엔에이치스팩20호와 합병을 앞둔 크리에이츠는 LG전자와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브랜드 가치 및 네트워크를 활용해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사업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체결됐다. LG전자는 국내외 네트워크를 활용해 크리에이츠의 제품 홍보 및 판매촉진을 지원할 계획이다. 크리에이츠도 LG전자의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토탈 솔루션’을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크..

      증권2024-01-19

      뉴스 상세보기
    • 스팩상장 앞둔 크리에이츠"글로벌 가전기업 '맞손'…성장세 이어간다”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오는 4월 엔에이치스팩20호와 합병을 앞둔 글로벌 스포츠테크 기업 크리에이츠가 국내 글로벌 가전기업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는 등 올해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갈 준비를 마쳤다. 지난달 크리에이츠는 미국 자회사 ‘유니코’를 통해 LG전자와 양사의 대표 제품인 ‘프로빔’과 ‘론치 모니터’의 글로벌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했다. 4K 그래픽을 강조한 해당 프로모션은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골프 시뮬레이터’ 경험 제공을 목표로 했다. 두 회사 ..

      증권2024-01-18

      뉴스 상세보기
    • 크리에이츠, 美 자회사 매출 성장…‘AI 기반 소프트웨어 서비스 영역 확대’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스포츠 테크기업 크리에이츠는 미국 자회사 ‘유니코’의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액이 전년 동기대비 84%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유니코는 올해를 기점으로 B2C 시장 진출, 인공지능(AI) 기술 도입 등으로 본격적인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유니코는 지난해 글로벌 시장에서 23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를 통해 ‘트랙맨’, ‘포어사이트’와 함께 미국 론치모니터 시장의 3대 브랜드로 성장했다. 올해 매출성장은 ‘아이엑소(EYE XO)’와 ‘아이미..

      증권2023-10-19

      뉴스 상세보기
    • 크리에이츠·NH스팩 합병 추진…"골프 게임·F&B 등 사업 확대"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크리에이츠가 사업 포트폴리오 확장에 나선다. 크리에이츠는 론치모니터 제품 라인업 강화, 골프 게임 전용 콘텐츠 개발, 해외 F&B(식음료) 기업과 파트너십 추진 등을 적극 검토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크리에이츠는 미국 ‘탑골프’ 성장세와 ‘TGL’ 출범 등 골프 시장 트렌드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크리에이츠는 북미골프 론치모니터 시장에서 ‘트랙맨(Trackman)’, ‘포어사이트(Foresi..

      증권2023-08-29

      뉴스 상세보기
    • 크리에이츠 子 유니코, 휴대용 '골프 론치 모니터' 美 출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크리에이츠의 100% 미국 자회사 ‘UNEEKOR(유니코)’는 5월 1일(현지시간) 포터블 골프 론치 모니터 ‘EYE MINI(아이미니)’를 미국 시장에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골프 론치 모니터는 정교한 센서를 통해 비거리, 스핀양, 클럽경로 등 스윙의 상세정보를 제공하는 기기다. 유니코는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UNEEKOR는 미국 골프 론치 모니터 시장에서 ‘Trackman(트랙맨)’, ‘Foresight(포사이트)’와 더불어 미국 3대 브랜드 지위를 공고..

      증권2023-05-0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크리에이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크리에이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