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한샘, ‘밀레니얼 고객 연결’…“매장·전시 혁신해 경쟁력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매장 전시 혁신 방안과 온·오프라인 시너지 전략의 청사진을 공개했다.    한샘은 지난달 31일 ‘크리에이티브 데이(Creative Day)’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밀레니얼 세대 고객과의 연결(Connect)’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한샘은 이자리에서 ▲트렌드 ▲스토어 ▲채널 ▲브랜드 등 4개 분야의 혁신 전략을 제시했다.   이날 한샘은 트렌드를 주도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핵심 타깃으로..

      산업·IT2022-09-01

      뉴스 상세보기
    • 한샘, 밀레니얼 세대 정조준…“프리미엄 라인업 강화·전문 브랜드 육성”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상품 개발 프로세스(Process) 개편 ▲상품 포지션(Position) 재편 ▲브랜드(Brand) 재구축 등을 3대 축으로 하는 새로운 상품 개발 전략을 발표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샘은 이 같은 전략을 기반으로 홈 인테리어 시장의 주축으로 부상한 밀레니얼 세대(20대 후반~40대 초반)에게 ‘트렌드 세터’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한샘은 지난 24일 서울 마포구 한샘 상암사옥에서 ‘RE;DESIG..

      산업·IT2022-06-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크리에이티브데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크리에이티브데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