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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 쓴 커피 캡슐, '라이언'&'춘식이' 알루미늄 키링으로 재탄생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지난해 카카오의 임팩트 커머스 카카오메이커스와 새가버치 프로젝트를 통해 출시한 ‘새활용 알루미늄 라이언&춘식이 키링’을 앵콜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네스프레소는 다 쓴 커피 캡슐 ‘새활용’을 통한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을 제고하기 위해 카카오메이커스와 ‘커피 캡슐 새가버치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카카오메이커스가 진행하는 새활용 프로젝트 '새가버치'는 쓰임을 다한 제품을 수거해 새 제품으로 재탄생시키고, 판매 수익금을 사회에 기부하는..

      산업·IT2024-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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