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카카오톡 선물하기, 나를 위한 7일간의 혜택 '포 미 위크' 시작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오는 14일까지 ‘포 미 위크(For Me Week)’ 이벤트를 통해 ‘나에게 선물하기’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준다. 명품 화장품, 패션, 이너뷰티, 리빙, 가공 식품 등이 참여하는 브랜드 기획전이다.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월, 수, 금 오전 10시에 구매 금액별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10% 할인 쿠폰 등 총 3종의 쿠폰을 지급한다. 매일 아침 10시에는 ‘24시간 특가 이벤트’도 열린다고 카카오는 전했다.또한, 카카오페이 머니 또는 카드로 결제 시 1인..

      산업·IT2024-04-08

      뉴스 상세보기
    • 컬리, 글로벌 뷰티 기업 '로레알코리아'와 MOU…단독상품 기획 '속도'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단독 구성 상품 기획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해 글로벌 뷰티 회사 로레알코리아와 손잡았다고 12일 밝혔다. 컬리는 11일 서울 강남구 컬리 사옥에서 로레알코리아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컬리 김슬아 대표와 최재훈 최고커머스책임자, 로레알코리아의 사무엘 뒤 리테일 대표와 이선영 최고디지털책임자 등이 참석했다.로레알은 36개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화장품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양사는 뷰티컬리만을 위한 단독 구성 상품 기획을 위해 긴밀히..

      산업·IT2023-04-12

      뉴스 상세보기
    • 키엘, ‘수분 탄력 에센스’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신제품 ‘수분 탄력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수분 탄력 에센스는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흡수되는 제형이 특징인 에센스 제품으로, 가격은 50ml에 8만5000원대이다. 신규 출시 기념으로 75ml 대용량 제품을 한정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11만원대이다./dalove@sedaily.com 

      산업·IT2021-01-04

      뉴스 상세보기
    • 뷰티업계, 언택트 '선물하기' 제품 출시 봇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비대면 생활이 일상화되면서 연말 선물을 전하는 풍경도 변했다. 선물을 더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주고받는 일이 늘어난 것이다. 언택트 소비가 활발한 만큼 온라인 커머스 업계는 선물하기 기능을 새롭게 시작하거나 강화하고 있으며 특히 선물하기 좋은 품목인 화장품 업계는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구성과 이색 패키지의 전용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17일 화장품업계에 따르면 키엘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프랑스 리옹 출신의 아티스트 마이테 프랑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산업·IT2020-12-1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키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키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