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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KT “연말연시 3,000여명 투입해 품질관리 만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SK텔레콤은 통신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하기 위해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돌입한다고 21일 밝혔다.    SKT는 12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3일간을 특별 소통 대책기간으로 지정하고, 특별 소통 대책 상황실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SKT는 전국적으로 일평균 약 1,000명의 자회사·관계사·협력사 전문인력을 배치해 통신 서비스를 24시간 모니터링한다. SKT,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산업·IT2023-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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