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티젠 콤부차, 100만 스틱 판매 돌파…신제품 출시 2주만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은 지난달 출시한 콤부차 신제품 3종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스틱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2초에 1스틱 이상 팔린 셈으로, 역대 티젠 콤부차 신제품 중 최단 기간 최고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티젠은 이번 신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봄과 잘 어울리는 새콤달콤한 매실,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에 유산균 발효차, 당류 0g, 저칼로리 등 건강함이 조화를 이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여기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타 먹을 수 있는 분말..

      산업·IT2024-04-03

      뉴스 상세보기
    • 티젠, 매출·수출 모두 증가…방탄소년단 정국 말 한마디에 ‘콤부차’ 동났다

      티젠 ‘콤부차’가 방탄소년단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기능성 차 전문기업 ‘티젠’은 3월 첫 주 콤부차 매출이 전주 대비 500% 증가했다고 밝혔다.   티젠 측은, 지난 2월 27일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브이라이브 개인 방송에서 콤부차를 마시는 장면이 공개되면서 약 한달 치 콤부차 물량이 단 3일 만에 품절됐다고 전했다.   정국은 방송에서 “콤부차 레몬 가루를 시켜서, 좋다길래. 하루에 2포씩 먹고 있다”고 말했다. 방송 직후 분말 형태의 콤부차를 파는..

      S생활2021-03-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티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티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