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40주년 맞은 팔도비빔면…‘딸기맛’ 더한 봄한정판 출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팔도는 팔도비빔면 봄에디션’을 200만 개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1984년 출시된 팔도비빔면은 올 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았다. 국물 없이 차갑게 비벼 먹는 라면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인기를 끌었다. 누적 판매량은 18억 개다. 신제품은 올해 첫 브랜드 한정판이다. 팔도는 비빔면을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도록 계절 에디션을 해마다 선보이고 있다. 한정판 제품 누적 판매량은 3300만 개다.비빔면 봄에디션의 차별점은 별첨한 딸기스프(5g)이다. 조리 시 추가하면 매콤·새콤·..

      산업·IT2024-02-05

      뉴스 상세보기
    • 팔도, 이웃과 함께하는 '팔도비빔면 푸드트럭' 운영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팔도는 '팔도비빔면 푸드트럭(이하 푸드트럭)'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달 마친 대학교 순회 행사에 이은 두 번째 시식 이벤트다.   팔도는 1차 행사에서 전국 28개 대학교를 찾았다. 2개월간 진행한 푸드트럭에는 학생, 교직원 등 8,400여명이 방문해 팔도비빔면(이하 비빔면)을 각자의 방식으로 즐겼다. 팔도는 비빔면과 함께 '한돈' 삼겹살을 구워 제공했다.   2차 푸드트럭은 오는 13일부터 진행한다. SNS를 통해 모집한 사연 중 도움과 응원이 필요..

      산업·IT2023-07-11

      뉴스 상세보기
    • 팔도,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출시…다이어트 소스 시장 공략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저칼로리 소스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을 선보인다.팔도는 ‘팔도비빔장 저칼로리’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와함께 팔도비빔장 제품 라인업도 기존 4종에서 5종으로 확대했다.   신제품은 팔도비빔장을 저칼로리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것이 특징이며, 100g당 칼로리는 39kcal다. 이는 기존 자사 제품의 15% 수준이다.   민하원 팔도 마케팅 담당은 “소스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세분화되는 만큼, 앞으로도 신제품 출..

      산업·IT2023-03-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팔도비빔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팔도비빔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