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쌍화탕 아녔어?”…CU, 이색 안주 ‘광동 진쌍화 족발’ 출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CU가 광동제약의 진쌍화 음료를 활용한 이색 기획 안주 ‘광동 진쌍화 족발’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CU가 이번에 내놓는 광동 진쌍화 족발은 한방 족발 콘셉트로 만들어낸 차별화 기획 상품으로, 진쌍화 제품이 광동제약의 60년 제조 노하우에 기반해 당귀, 계피, 감초 등의 한방 추출물로 만든 국민 건강 음료라는 점에 착안했다.이번 상품은 냉장 안주를 쌍화 음료 선물 세트 모양의 박스에 담아내 고객들의 이목을 한눈에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라고 CU는 밝혔다.특히 CU는 재미뿐만 아니라 맛과 품질까..

      산업·IT2024-04-18

      뉴스 상세보기
    • “맛도 모양도 신기해”…롯데마트, 이색 과일 선보여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마트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이색 과일의 추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젊은 세대를 축으로 쇼핑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일컫는 ‘펀슈머(Fun+Consumer)’가 늘어나고 있다며, 해당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난해 11월 ‘단향 딸기’와 올 1월 ‘루비벨 대추 토마토’와 같은 이색 과일을 대형마트 단독으로 출시해 판매하고있다고 전했다. 오돌토돌한 파프리카 모양의 ‘루비벨 토마토’는 다른 대추방울토마토와..

      산업·IT2024-02-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펀슈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펀슈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