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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전자, ‘보컨셉’과 협력…파리지앵 눈길 잡은 LG 올레드 TV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보컨셉(BoConcept)과 협력해 LG 올레드 TV만의 독보적인 디자인 경험을 선보인다.LG전자는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모오이(Moooi)에 이어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보컨셉의 프랑스 소재 매장에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 전시를 대폭 확대했다.고객들은 포제의 우아한 디자인과 보컨셉의 인테리어 가구들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제품 옆 QR 코드를 이용해 온라인브랜드샵(LGE.COM)에..

      산업·IT2023-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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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전자, 모오이의 독창적인 디자인 더한 ‘LG 오브제컬렉션’ 출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가 설치 공간의 품격까지 높이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Objet Collection)에 ‘모오이(Moooi)’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더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선보인다.모오이는 토끼 형태의 램프, 실제 크기로 갓을 쓴 말 등 마치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제품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LG전자는 지난해부터 모오이와 협력을 확대해 온 가운데, 올해 글로벌 디자인 박람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LG 오브제컬렉션과 모오이 디자인을 결합한..

      산업·IT2023-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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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전자, 가방에 넣는 ‘스탠바이미 고’ 북미·유럽 순차 출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가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경험을 전 세계로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LG전자는 국내 TV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은 LG 스탠바이미(StanbyME) Go를 북미와 유럽시장에 본격 출시한다.이달 북미를 시작으로 다음 달부터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등유럽 주요 국가에도 확대 출시된다.LG 스탠바이미 Go는 거실이나 침실 등 실내 공간뿐만 아니라 공원,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자유롭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으로, 출시 직후 잇따라 완판됐다.27형 화면,..

      산업·IT2023-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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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전자, 전 세계 올레드 TV 시장서 1위…출하량 60% 육박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가 올레드 TV 10년 혁신을 이어가며 차세대 프리미엄 TV 시장의 리더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시장조사업체 옴디아(Omdia)에 따르면 1분기 LG전자의 올레드 TV 시장 내 점유율은 출하량 기준 60%에 육박하며 전 세계 올레드 TV 시장에서 1위를 이어갔다.LG 올레드 TV는 올레드 업계 최다인 13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2013년 첫 출시 이래 지난해 말 업계 최초로 누적 출하량 1,500만대를 돌파했다.지난해 말 기준 올레드 TV를 판매하는 TV 브랜드는 21곳..

      산업·IT2023-0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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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청하지 않을 때도 예술 작품처럼”…LG, ‘모오이’와 협업 확대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를 앞세워 유럽 프리미엄 TV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고 18일 밝혔다.LG전자는 지난해 선보인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Objet Collection) 포제(Posé)는 단순한 가전제품의 영역을 넘어 아름다운 가구와 같이 미학적인 감동을 줄 수 있는 ‘작품’의 차원으로 진화한 제품이다.LG전자는 올해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의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한다.최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Moooi)의 영국, 네덜란드, 스웨덴 등 해외 주요 매장에서 L..

      산업·IT2023-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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