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스포츠 '덕심' 공략 성공…세븐일레븐, 농구·배구 카드 출시 3주만에 40만팩 돌파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4일 정식 출시된 ‘KBL 프로농구 오피셜카드’와 ‘KOVO 프로배구 오피셜카드’가 3주만에 40만팩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완구 카테고리에서도 각각 1,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지난 24일부터 이달 14일까지 완구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 신장했다.‘KBL 프로농구 오피셜카드’와 ‘KOVO 프로배구 오피셜카드’는 세븐일레븐이 대원미디어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출시한 스포츠선수 포토카드다. ..

      산업·IT2024-02-15

      뉴스 상세보기
    • 세븐일레븐, "'덕심(心)몰이' 나섰다"…농구, 배구 포토카드 출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세븐일레븐은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늘어난 프로농구, 프로배구 팬들의 마음을 잡기 위해 대원미디어㈜와 손잡고 ‘KBL(한국농구연맹)’, ‘KOVO(한국배구연맹)’ 선수 포토카드를 22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선보이는 ‘SCC KBL프로농구 오피셜카드’와 ‘SCC KOVO프로배구 오피셜카드’는 모두 1팩에 3장씩, 1케이스 당 30팩의 포토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이관희‘, ‘허훈’, ‘김연경’, ‘임성진’ 등 스..

      산업·IT2024-01-22

      뉴스 상세보기
    • KB국민은행, 에스파 콘서트 티켓 응모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15일까지 리브 Next(리브넥스트)에서 에스파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티켓·포토카드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에스파의 단독 콘서트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공연 둘째 날인 26일에는 온라인 생중계로도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리브 Next에 접속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만 14세에서 25세까지의 고객이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콘서트 티켓 2매를, 150명에게 콘서트 기념 포토카드를 증정한다.또한, 콘서트 관..

      금융2023-02-06

      뉴스 상세보기
    • 클린업뷰티, 전속모델 SF9 로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실시

      더마톨로지 스킨케어 브랜드 클린업뷰티는 전속모델 SF9 로운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최근 로운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클린업뷰티는 이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광고 촬영 미공개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스킨케어 샘플과 로운 포토카드 3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하며, 아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 조기 마감될 수 있다.또한 클린업뷰티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계정, 트위터 계정에 제품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

      S생활2022-01-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포토카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포토카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