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언택트 시대 속 ‘비대면 쇼핑’ 대세···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 급성장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로 접어들며 비대면 쇼핑을 위한 라이브 커머스 시장의 성장세가 가파르다. 모바일 라이브 스트리밍이 활성화되기 시작하며 새로운 유통처로 자리를 잡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발맞춰 네이버는 ‘쇼핑라이브’를 진행하고 있으며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롯데·현대·갤러리아 등 주요 백화점부터 각종 패션 및 뷰티 브랜드들이 쇼핑 라이브를 통해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추세다.   이미 네이버 ‘쇼핑라이브’의 경우 지난 10월 정식 ..

      S생활2020-12-0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프아플러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프아플러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