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공영라방, 여행가는 달 맞아 ‘함양 온데이’ 국내 여행상품 판매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공영홈쇼핑이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국내 관광산업을 지원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국내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오는 30일 오후 3시 모바일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을 통해서 생활관광상품 ‘함양 온데이’를 소개한다. ‘생활관광’은 현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먹거리와 문화를 즐기고 현지인처럼 생활해보는 이색 여행이다. 3박 4일 일정의 ‘함양 온데이’는 한옥 숙소에 머무르며 고추장·한과 만들기, 압화(말린꽃)체험, 산삼 캐기 등 다..

      산업·IT2023-06-29

      뉴스 상세보기
    • 선미한과, 추석명절 맞이 라이브 커머스 완판

      전통식품 강릉한과를 새롭게 재해석한 한과 브랜드 선미한과(대표 조미영)가 추석명절을 맞아 지난 19일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에서 준비한 모든 수량을 모두 완판했다고 밝혔다.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기존 한과 업계에서 쉽게 볼 수 없던 브랜드쇼룸, 라운지카페, 친환경패키지, 커피한과, 디저트한과, 디자인 혁신 등 글로벌 한과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다양한 노력이 잘 부각될 수 있도록 선미한과 강릉 본점에서 진행됐다.선미한과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푸드 카테고리에서 검증된 쇼호스트와 전문 프로덕션을 섭외했으며, ..

      S생활2022-08-30

      뉴스 상세보기
    • 선미한과, 글로벌 오피니언 리더에 호평

      선미한과(이사 김성래)가 한국관광공사가 개최한 ‘2021 어드벤처 코리아 스페셜 팸투어’에서 구미대양주 글로벌 오피니언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140년 전통의 자연발효 기법으로 숙성시킨 국내산 찹쌀을 사용해 핸드메이드로 만들고 있는 선미한과는 부드러운 식감과 자연적인 단맛을 갖춘 강릉한과의 대중화, 세계화를 추진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를 잡고 있다.‘2021 어드벤처 코리아 스페셜 팸투어’는 주한미국상공회의소 임원, 외국계 기업 CEO, 글로벌호텔체인 경영진, 사진작가, 교수 등 한국관광공사의 초대를 받은 ..

      S생활2021-11-17

      뉴스 상세보기
    • 선미한과, 풀필먼트 위한 스마트 물류센터 구축

      한과 전문기업 선미한과가 스마트 물류사업인 풀필먼트를 위한 물류센터 구축에 나섰다고 밝혔다.풀필먼트는 물류 전문업체가 판매자 대신 주문에 맞춰 제품을 선택하고, 포장한 뒤, 배송까지 마치는 방식으로 입고, 보관,피킹, 출고 등 주문한 상품이 물류창고를 거쳐 고객에게 배달 완료되기까지의 전 과정을 일괄 처리하는 것을 뜻한다.강릉우체국에 따르면 지난해 추석특수로 택배물량이 7만 6000여건으로 2020년 대비 약 30%가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선물 소포를 선택한 소비자들의 증가와 폭염과 폭우..

      S경제2021-08-23

      뉴스 상세보기
    • 웰빙 전통식품 선미한과,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HACCP 인증

      웰빙 전통식품인 강릉한과의 대중화, 세계화를 추진하는 프리미엄 한과 브랜드 선미한과(이사 김성래)는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으로부터 HACCP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은 식품의 원료부터 제조, 가공, 유통을 통해 최종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 각 단계에서 발생할 우려가 있는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위해요소를 중점적으로 관리·예방하기 위한 시스템이다.선미한과는 창의적인 연구와 개발 및 HACCP 시설을 통한 위생적인 생산, 시장 확대를 위한 홍보·마케팅으로 강릉한과가 세계로 도약할 수 있는 기틀을 마..

      S생활2021-08-1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한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한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