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SK브로드밴드, 한국리서치와 '어드레서블TV' 광고효과 검증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SK브로드밴드가 국내 대표 여론조사 전문기관인 한국리서치와 '어드레서블TV' 광고효과 측정 및 모델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어드레서블 TV 광고는 셋톱박스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광고를 송출해 동일 시간, 동일 채널이지만 집마다 서로 다른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K브로드밴드는 어드레서블TV 광고의 강점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한국리서치를 통해 광고효과에 대한 사전 및 사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조사 결과를 분석한 리포트를 광고주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산업·IT2022-09-0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한국리서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한국리서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