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택배,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택배서비스 1위 선정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롯데글로벌로지스는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택배서비스 부문 1위에 ‘롯데택배’ 브랜드가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s)가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각 부문별 1위를 발표하는 행사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1회씩 진행되고 있다.롯데글로벌로지스는 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소재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안재용 라스트마일(..

      산업·IT2024-05-10

      뉴스 상세보기
    • 팅크웨어, 1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블랙박스 부분 수상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팅크웨어의 블랙박스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12년 연속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 최고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올해 21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가전, 교육, 자동차 등 각 분야에 대한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매출액과 시장 점유율, 언론 보도 등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 자료를 바탕으로 후보를 확정하고 최종 소비자 개별..

      산업·IT2023-09-07

      뉴스 상세보기
    • “차별화된 프렌차이즈 운영”…교촌치킨, 20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교촌치킨은 20년 연속으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이번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치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대국민 투표 및 위원회 심의를 거쳐 부문별 올해의 브랜드가 선정된다.교촌이 20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 할 수 있었던 주요 요인은 교촌만의 차별화된 프랜차이즈 운영 방식이 크게 자리한..

      산업·IT2022-09-0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한국소비자포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한국소비자포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