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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이스피싱 아니에요” NH농협생명, 해피콜 발신자 표시 서비스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NH농협생명이 다음 달 1일부터 완전판매 모니터링을 위해 수신자 휴대전화 화면에 농협생명 해피콜임을 밝히는 ‘레터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레터링 서비스는 농협생명 해피콜센터에서 고객에게 해피콜 발신 시 고객의 휴대전화 화면에 해피콜센터의 번호와 함께 ‘농협생명 해피콜’ 문구를 표시해주는 서비스다.기존에는 고객 휴대전화 화면에 해피콜센터의 번호만 표시되어 해피콜센터의 번호를 알지 못하는 고객들이 보이스피싱이나 스팸 전화로 오인하여 필요한 정보를 적시에 제공받지 못하는 사례가 ..

      금융2023-0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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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한금투, 업계 최초 상품 가입 ‘사전 해피콜’ 시행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업계 최초로 사모폐쇄형 펀드 및 사모폐쇄형 랩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층 강화된 ‘사전 해피콜’을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강화된 ‘사전 해피콜’은 사모폐쇄형 펀드 및 사모폐쇄형 랩 서비스 가입고객 대상으로 가입 후 8영업일 이내 고객이 상품에 대해 정확히 설명 받고 가입 했는지를 확인하고 적합한 투자자 등급의 상품을 가입하였는지 등의 불완전 판매 요소를 해소한 후 상품의 운용을 시작한다.  ‘사전 해피콜’에서 고객이 상품 가..

      증권2020-0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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