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글로벌 앰버서더로 ‘에스파’ 발탁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에스파(aespa)’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무대로 사랑받는 에스파와 함께 헤어 패션 브랜드로서의 글로벌 입지를 다진다는 방침이다.에스파는 데뷔 이후 매 앨범 폭발적 신드롬을 일으키며 ‘글로벌 히트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에스파 세계관의 ‘나’로부터 시작하는 주체적 삶과 당당함이 미쟝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하고 강인한 모습부터 청량한 하이틴 매력까지 두루 갖춘 4..

      산업·IT2024-02-28

      뉴스 상세보기
    • 어노브, 올리브영서 ‘마이크로 백’ 굿즈 담긴 단독 기획세트 출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와이어트가 운영하는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는 브랜드 굿즈 ‘마이크로 백’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한정판 굿즈 ‘마이크로 백’은 어노브만의 부드럽고 감각적인 무드를 표현하기 위해 탄생했다.화사한 로즈 베이지 컬러에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사용 목적에 맞춰 연출이 가능하도록 하고, 키링 형태의 백참을 구성해 코디에 맞춰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또한, 마이크로 백에 반달 모양의 거울을 부착하여 기능성적인 요소까지 갖췄다.어노브는 굿즈 론칭을..

      산업·IT2023-10-23

      뉴스 상세보기
    • 밀크바오밥,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입점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밀크바오밥은 자연에서 온 순한 성분과 시그니처 향으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헤어∙바디케어 제품을 더욱 편리하고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밀크바오밥의 시카라인 4종, 퍼퓸라인 4종 등으로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싱그러운 향기로 힐링할 수 있는 그린 플로럴, 플로라부케 향의 산뜻한 향기부터 오..

      S생활2023-02-03

      뉴스 상세보기
    • 밀본, 글로벌 밀본 크리에이티브 스타일 시리즈 추가 발매

      헤어∙뷰티 프로페셔널 전문 기업 밀본코리아가 글로벌 밀본 크리에이티브 스타일 시리즈를 추가 발매했다고 밝혔다.글로벌 밀본 크레이에티브 스타일 시리즈는 360도 빛나는 모발로 여성 한 사람 한 사람의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프로의 섬세한 테크닉과 디테일을 표현하기 위해 크리에이티브 포인트를 설정, 디자인에 맞춰 고객 특성에 최적화된 스타일링제를 제안한다.이번 4월에 추가 발매된 라인 텍스쳐는 드라이함, 다발이 느껴지는 율동감, 펌의 릿지 표현 둥 세미 매트한 질감을 표현하는 3가지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포인트에..

      S생활2022-04-26

      뉴스 상세보기
    • 모제림 T.H.C, 신제품 ‘파워드 바이 모제림 샴푸’ 공개

      헤어 전문 브랜드 모제림 T.H.C는 모발 강화를 돕는 ‘파워드 바이 모제림 샴푸’를 새롭게 공개했다고 밝혔다.모제림의 '파워드 바이 모제림 샴푸'는 두피와 모발을 강화하는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실리콘, 알러지 유발 성분을 배제하여 만든 제품으로 두피 건강 및 모발 생성 촉진을 돕는 부활초와 검은콩 추출물을 비롯해 특허성분 육미지황을 함유하고 있으며, 강력한 자연 유래 세정 성분과 중금속 제거 성분이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업체 관계자는 “두피 케어의 시작은 제대로 된 샴푸를 사용..

      S생활2022-02-0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헤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헤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