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홍삼 넣은 칵테일‧MBTI별 화장품…“MZ세대 공략”

      [앵커]최근 업계에선 젊은 수요를 공략한 마케팅이 활발한 분위깁니다. 칵테일에 홍삼을 넣거나 MBTI로 화장품을 추천해주는 이벤트까지 다양한데요. MZ세대의 경제활동과 소비 영향력이 커지면서 이들을 겨냥한 활동은 더욱 활발해질 전망입니다. 서지은 기자입니다.[기자]EDM 노래가 흘러나오자 관객들이 열광합니다.지난 11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현장.KGC인삼공사는 이곳에서 ‘정관장 활기력’ 부스를 운영하며 MZ세대 잡기에 나섰습니다.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KGC가 자체 개발한 홍삼 무알..

      산업·IT2022-08-1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홍삼칵테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홍삼칵테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