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오피스텔 ‘부천 웰유 듀플렉스’ 젊은 수요층 확보한 소형 주거시설

S경제 입력 2021-06-14 11:08:27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부천 웰유 듀플렉스]

부천시는 5 특화 혁신거점으로 조명·로봇·세라믹산업 중심의 도당권, 패키징산업중심의 삼정권, 금형산업 중심의 오정권, 바이오산업과 신재생에너지 산업 중심의 대장동권, 그룹본사 연구소, 금융기관 기업지원시설과 R&D중심의 첨단산업 중심의 춘의권으로 나뉜다.

 

웰유 듀플렉스 경기도 부천시 춘의동 일대로 지하3~지상17 규모이다. 주차대수는 179대로 넉넉하며 5가지 타입의 오피스텔 133, 섹션오피스 26, 근린생활시설 13실로 조성된다.

 

세대 신개념 2층형의 듀플렉스 구조로 희소성 높은 소형 주거시설을 구축했다. 2~3 가구가 살기에 가장 편리한 전용면적 41, 44㎡로 설계했다. 빌트인 냉장고, 전기쿡탑,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한다.

 

결로방지 단열성능이 우수한 PVC이중창을 시공하고 듀플렉스 구조로 주거와 휴식, 업무 공간으로 공간활용도가 우수하다. 디지털 스마트도어락, 홈네트워크시스템, 스마트일괄제어스위치, 홈시큐리티시스템 보안 안전을 도모했다.

 

원스톱 쇼핑환경을 자랑하는 근린생활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비즈니스 경쟁력을 갖춘 섹션오피스를 마련했다. 5.4m 층고로 활용도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비즈니스 경쟁력을 업그레이드한 차별화된 공간을 설계했다.

 

차량 진출입구와 보행자 출입구를 구분해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주출입구 1개소, 부출입구 2개소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중동로데오거리, 시청, 백화점, 멀티플렉스 편의시설을 도보로 이용가능하다.

 

제조업 중심에서 첨단 산업의 전환점인 R&D센터부천 허브렉스건립예정으로 고부가가치 산업의 발전과 7천여명의 고용유발효과가 기대된다. 신중동~춘의~종합운동장역을 신도시급 통합권역과 부천종합운동장 인근의 융복합 개발사업으로 미래가치가 높다.

 

7호선 춘의역이 도보 5 거리로 숭실대입구 총신대입구역까지 30분대로 진입가능하며 강남구청역, 고속터미널 40분대로 진입가능하다. 7호선, GTX B노선, GTX D노선, 서해안 연장선인 소사~대곡선 4 노선이 환승하는 부천종합운동장역을 1정거장으로 이용가능하다.

 

입지적 환경으로는 동쪽으로 서울 양천구, 광명시가 인접하며 서쪽으로 인천 부평구, 남쪽으로 인천 남동구 시흥시, 북쪽으로 서울 강서구, 김포시가 인접한 수도권 서부권역의 중심지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웰유 듀플렉스 15만명의 배후수요를 품고 있으며 노후된 아파트를 대체할 신규 소형 주거시설이다. 모델하우스는 부천역 3번출구 앞에있으며,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