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미, 오프라인 채널 '신라면세점' 첫 진출
문화·생활
입력 2020-03-09 09:35:18
수정 2020-03-09 09:35:18
유연욱 기자
0개

한국을 대표하는 팜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드미(meideme)'가 신라면세점에 진출하며 유통 확장에 나선다.
메이드미는 청정지역에 위치한 자사의 농장에서 깨끗하게 키운 귀한 성분을 담아 피부 본연의 능력을 높이고, 피부를 자극하는 외부 환경과 시간의 흐름으로부터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해 연구 개발된 화장품이다. 국내 농장에서 직접 키운 기능성 식물을 주원료로 사용해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곰보배추를 24시간 발효시켜 만들어 피부진정효과가 뛰어난 그린샐비아 라인과 금화규를 같은 방법으로 발효시켜 고함량 담은 골드히비스커스 라인이 있다.
한편, 메이드미는 국내 애니매이션으로 유명한 '레이디버그' 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스킨케어 4종과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카카오페이, 3분기 최대 실적…스테이블코인 속도전
- 2건설사 3분기 실적 희비…현산·GS ‘웃고’ 삼성·현대 ‘울고’
- 3LH, 삼성 AI 가전 접목 ‘표준 모듈러주택’ 공개
- 4한국건축산업대전 개막…“건축 기술 한자리”
- 5외국인·연기금 이탈 가속…소외株 전락한 셀트리온
- 6‘오버행’ 우려 엘앤에프…국내 1호 ‘LFP’ 승부수
- 7이억원 금융위원장 “지금이 생산적 금융 골든타임”
- 8롯데손보, 결국 제재 확정…노조 “행정소송 불사”
- 9KAI, 수장 공백 장기화…대내외 리스크에 ‘흔들’
- 10쿠팡, 3분기 매출 12.8兆 ‘역대 최대’…“글로벌 사업 성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