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벨록스, 종합금융플랫폼 ‘아차’ 100% 선물 증정 이벤트

증권 입력 2020-10-20 14:50:57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유비벨록스는 자체 마이데이터 사업인 종합금융플랫폼 ‘아차’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NHN의 핑크다이어리, 아이엠스쿨을 통해 진행된다. 사이트 내 배너&링크를 클릭한 후, 안내에 따라 ‘아차’ 서비스에 가입만 하면 100%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별도의 아차 미션 수행 시 추가 이벤트에 자동응모 되는 방식이다. 단, 응모 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와 회원가입 시 사용한 휴대폰 번호가 동일 해야 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020년 11월 5일, 아차 앱 공지사항 내 공지예정으로 최종 이벤트 당첨자 대상에 한하여 개별 MMS 문자 발송 예정이다.


유비벨록스 관계자는 “이번 경품 이벤트를 통해 아차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 증대를 모색하는 동시에 신규 회원 유치를 기대하고 있다”며 “새롭게 시작하는 마이데이터 사업인 만큼 단기적으로는 서비스 안정화 및 가입자 수 증가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차 서비스는 여기저기 나가는 고정지출을 한눈에 관리할 수 있는 앱이다. 메인 메뉴에서는 우리가 일상에서 지출하는 카드값, 교육비, 관리비, 통신비 등 매월 빠져나가는 지출을 관리하고 그에 따른 현금 흐름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곧 다가오는 연말정산 시즌을 맞이하여 연말정산TIP 메뉴에서 실시간 내 지출에 따라 연말정산 예상 공제 금액도 확인 하고, 최대한 많은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팁을 받을 수 있다. 


매월 일어나는 소비 뿐만 아니라, 연말 시즌도 공략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는 연말 지출관리와 100% 증정되는 상품까지 2가지를 동시에 얻어갈 수 있는 기회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아차 서비스는 모바일에서 구글스토어나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배요한 기자 증권부

byh@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