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봄맞이 패키지 상품 3종 출시

부동산 입력 2019-03-26 14:47:12 유민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제주 함덕 해수욕장에 위치한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는 봄을 맞아 제주를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실속형 봄맞이 패키지 상품 3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마련된 패키지는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제주 꿀모닝 패키지,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너랑 나랑 1일 패키지, 호캉스와 미식 여행이 가능한 우리 아빠 최고 패키지로 구성됐다.

 

제주 꿀모닝 패키지는 호텔에서 출시하는 조식 패키지 상품으로 함덕 해수욕장 전망이 가능한 오션 디럭스 트윈이나 더블룸 숙박, 오후 2시 얼리 체크인, 호텔 내 카페 웰컴드링크 2잔 제공, 다음 날 밤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꾸려졌다.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에서 제공하는 조식 서비스는 제주의 각종 특산물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즐길 수 있어 관광객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제주 꿀모닝 조식 패키지 상품을 선택할 경우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과 조식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스페셜 한정 상품인
너랑 나랑 1일 패키지는 호텔 내 편의시설인 자쿠지 이용이 가능한 패키지다. 오션 더블 객실, 호텔 내 카페 웰컴드링크 2, 조식권 2매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는 봄철 연인과 친구 단위 제주 여행객을 겨냥해 만들어진 상품으로 하루 5명의 관광객에게만 한정 판매된다.


우리 아빠 최고 패키지3인 가족을 대상으로 제주를 대표하는 각종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준비한 상품이다. 패키지는 3인 가족이 디럭스 온돌이나 디럭스 더블 트윈에서 숙박하면서 호텔에서 제공하는 석식 메뉴인 통갈치구이 혹은 흑돼지구이를 맛볼 수 있다. 또 다음 날 아침 조식도 맛볼 수 있다.


올해 첫 출시되는 이번 패키지 상품은
20~30% 할인된 가격으로 각종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패키지 예약 기간은 다음 달 1일부터 30일까지다. 투숙은 오는 630일까지로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예약이 가능하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