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證, 어린이 백일장 수상작 모음집 <우리들의 꿈> 발간

증권 입력 2021-05-03 11:21:34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국투자증권은 3일 '전국 어린이 Dream백일장' 수상작 모음집 <우리들의 꿈>을 발간했다고 전했다.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한국투자증권은 3일 ‘전국 어린이 Dream 백일장’ 5주년을 기념한 수상작 모음집 <우리들의 꿈>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우리들의 꿈>은 백일장을 통해 어린이들이 직접 써 내려간 글들을 함께 공유하고, 수많은 소년 소녀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투자증권은 임직원들의 매칭그랜트 기금을 활용해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전국 어린이 Dream 백일장’을 개최해 왔다. 컴퓨터와 모바일에 익숙한 학생들이 글쓰기를 통해 정서를 키우고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사장은 발간사를 통해 “코로나19로 모든 이들이 어려움을 겪는 세상에서 아이들의 소중한 꿈과 따뜻한 글들이 위로가 되고 기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모음집은 비매품으로, 백일장 수상 어린이들과 전국에 위치한 한국투자증권 영업점에 배포된다.


한국투자증권은 저소득층 자녀 대상 재능 후원 프로젝트 ‘꿈을 꾸는 아이들’, 범죄피해 위기가정 아동 후원 등 유·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보도본부

soobin9509@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