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춘수 함양군수, 간부회의서 재난지원금 지급 철저 등 철저 당부

전국 입력 2021-10-25 17:27:33 이은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25일 군수주재 간부회의서 지역 현안 점검

함양군청 전경.

[함양=이은상기자] 함양군은 25일 오전 서춘수 군수 주재로 간부회의를 개최,각 부서별 추진할 중요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각 부서의 협조를 이끌어 냈다고 밝혔다.

 

이날 서춘수 군수는 올해도 2개월여 밖에 남지 않은 상황으로 현안사업은 물론 공약사업 등의 마무리에 철저를 기해야 할 것이라며 아울러 내년도 사업준비 및 예산편성에도 철저를 기하여 달라라고 주문했다.

 

이어지난주 함양군의회 현장점검 결과 지적사항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개선·보완해 달라라고 당부하고 농업용 폐비닐이 환경오염 문제가 있는 만큼 생분해비닐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시범사업을 실시해 달라라고 요청했다.

 

이 외에도 서 군수는 인구늘리기 규제완화 및 주요사업 추진사항을 비롯하여 엑스포 철거대상 시설물 원상회복 철저, 전통시장 인근 주차질서 계도, 재난지원금 지급 철저 등을 당부했다.

 

서춘수 군수는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 재정신속집행 등 각종 평가 결과가 대내외적 함양군정의 역량을 판단하는 기준이 된다라며 모두가 열심히 노력한 만큼 정당한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업무를 더욱 세심하게 살펴 달라라고 강조했다./dandibodo@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은상 기자 보도본부

dandibodo@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