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국 의원,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경남본부장 임명

전국 입력 2021-12-09 11:00:48 이은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중앙선대위 경남 조직을 총괄

국민의힘은 제49차 최고위원회의를 열어 강민국 의원(경남 진주시 을)을 대통령선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경남 본부장에 임명하였다.

[진주=이은상기자] 국민의힘은 제49차 최고위원회의를 열어 강민국 의원(경남 진주시 을)을 대통령선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경남 본부장에 임명하였다.

 

경남본부장은 중앙선대위 경남 조직을 총괄하는 자리로서 강민국 의원은 앞으로 경남지역 대선 조직을 총괄하는 책임을 맡아 지역에 필요한 공약과 정책 메시지를 윤석열 후보에 전달하는 가교 역할을 할 전망이다.

 

강민국 의원은 중앙선대위 출범으로 본격적인 대선체제에 돌입한 만큼 국민의힘을 향한 지역지지 기반을 확장하고, 경남 도민의 지지를 받아내어 국민을 기만하고 경제를 망치게 한 민주당 정권을 교체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정권 교체에 대한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한편, 강민국 의원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경남지역에서 최연소로 당선돼 화제가 된 바 있으며, 현재 국민의힘 원내대변인으로 활동 중에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은상 기자 보도본부

dandibodo@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