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건설, ‘브라운스톤 인터포레’ 4월 분양 예정

S경제 입력 2022-03-30 15:49:3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브라운스톤 인터포레 광역도]

대한토지신탁이 사업대행을 맡고 이수건설이 시공하는 ‘브라운스톤 인터포레’가 4월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동 주공 아파트의 재건축 사업으로 동두천중앙역 인근에 들어설 예정인 ‘브라운스톤 인터포레’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총 6동 규모로 전용면적 49㎡, 65㎡, 74㎡, 84㎡의 중소형 평형대 576가구와 부대 복리시설로 신축된다.


특히 채광과 통풍이 탁월한 남향형 배치로 시원한 전망과 쾌적한 단지를 실현했했으며, 시원한 개방감과 사생활 보호를 위해 동간거리도 넉넉하게 적용됐다. 또한 팬트리와 드레스룸 등 생활의 여유로움을 더하는 수납공간을 적용했으며, 실수요자에게 인기가 높은 혁신평면을 반영했다.


퍼팅그린과 스크린골프, 개별 골프연습공간 등 고급스러운 골프시설을 갖췄으며, 건강과 체력관리를 위한 운동공간인 GX룸도 조성된다. 어린 자녀들을 위한 어린이집과 키즈카페, 작은도서관, 어르신을 위한 경로당도 마련된다. 


단지 인근에 1호선 동두천중앙역이 위치하며, GTX-C 노선이 예정된 덕정역이 2정거장 거리에 있다. 제2순환 고속도로 파주~양주 구간이 2023년 말 개통되면 광역 교통망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도보 통학권에 생연초, 동두천중∙고, 동두천여중, 동두천외고 등이 우수한 학세권이 잘 갖춰져 있으며, 어등산 레포츠공원과 동두천시 종합운동장, 동두천 시청, 대형마트 등 다양한 문화∙생활 인프라가 편리하게 조성된다. 


한편 브라운스톤 인터포레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동두천시에 위치하며, 4월 중 오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