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 럭셔리 오피스텔 '디유니크 강동 투웨니퍼스트' 7월 분양

부동산 입력 2022-07-04 10:22:08 설석용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디유니크 강동 투웨니퍼스트 조감도.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서울 강동구에 럭셔리 오피스텔 '디유니크 강동 투웨니퍼스트'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단지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20층, 전용 28~84㎡의 오피스텔 63실과 라이브 오피스 7실, 근린생활시설 등이 함께 조성된다. 100실 미만의 오피스텔로서 계약금 납부 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아파트 대비 청약, 대출 등 규제도 상대적으로 적어 청약 가점이 낮은 젊은 층과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신혼부부, 투자자까지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디유니크 강동 투웨니퍼스트'는 강동구 내에서도 교통, 생활 등을 모두 갖춘 원스톱 인프라 입지에 위치한다. 우선 서울 지하철 5호선 강동역과 길동역 사이에 위치해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약 200m 내에 6개의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천호대로를 통해 올림픽대로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서울을 비롯해 수도권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길동자연생태공원, 일자산허브천문공원, 광나루한강공원 등 풍부한 녹지와 현대백화점, 이마트, 롯데시네마, 강동성심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또한 고덕복합단지, 강동첨단업무단지 등이 가까워 직주근접도 가능하다.


'디유니크 강동 투웨니퍼스트'는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특화설계로 입주민들의 일상을 특별하게 변화시킬 계획이다. 2면 개방형 거실 설계로 개방감을 높이고 펜트리, 드레스룸, 분리형 침실 등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등 오피스텔에서는 희소성 높은 공간설계를 적용했다.


주거대체형 타입인 전용 57㎡의 경우 2개 룸이 확보되며, 'ㄷ'자 주방, 분리형 세탁실 등이 적용되고 광폭 드레스룸에 펜트리까지 제공돼 아파트 못지않은 공간설계가 돋보인다. 이에 1~2인 가구뿐 아니라 신혼부부,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가 거주하기에도 좋다.


최고층 펜트하우스에서는 듀플렉스 설계를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해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향유할 수 있다. 도심의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 도심에서는 만끽하기 어려운 탁 트인 듯한 개방감도 느낄 수 있다. 건물 외관 역시 심미성에 내구성을 더한 설계, 감각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입주민들은 이곳에 산다는 것 자체가 자부심이 될 전망이다.


무엇보다 강남 하이엔드 오피스텔에 적용되는 컨시어지 서비스가 강동 디유니크 투웨니퍼스트에 적용돼 눈길을 끈다. 전문 업체인 SL플랫폼(구 쏘시오리빙)이 운영하는 비서 서비스를 비롯해 조식 서비스, 세탁 서비스, 펫 케어 서비스, 라이프 케어 서비스 등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들은 매일을 호텔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내 더블 역세권이라는 최적의 입지에 우수한 상품성, 고품격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모두 갖춘 오피스텔이 7월 분양에 나선다"며 "분양 즉시 전매 가능한 것은 물론 각종 규제에서도 비교적 자유로운 만큼 투자수요 외 실거주를 고려하는 수요자들까지 분양 열기가 뜨거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유니크 강동 투웨니퍼스트의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일원에 마련된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