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 공식 채용 사이트 오픈

금융 입력 2023-04-12 11:26:14 김미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이 공식 채용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공식 채용 사이트는 캐롯의 강점인 끊임없이 혁신해 나아가는 기업문화를 소개하는 '문화' 섹션과, 캐롯을 만들어나가는 임직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피플' 섹션을 포함했다. 


캐롯은 국내 1호 디지털 손해보험사로서 기존에 없던 방식을 새롭게 개척해 나아가며 가파른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성장 배경에는 기존 보험의 틀에서 벗어나는 다양한 아이디어와 유연함을 최우선 가치로 추구하는 기업문화가 대표적으로 꼽힌다.


현재 캐롯은 다양한 직군에서 경력직을 채용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캐롯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론 관계자는 "캐롯만이 가진 장점과 문화를 널리 알려 각 분야의 우수 전문 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공식 채용 사이트를 오픈했다"며 "이를 통해 격변하는 시장 환경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지속적인 성장 모멘텀을 다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