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토핑 요거트 ‘비요뜨’ 누적 판매량 7억개 돌파

산업·IT 입력 2023-05-24 09:09:13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비요뜨 6종 제품 사진.[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토핑 요거트 비요뜨2004년 출시 이후, 총 누적 판매량 7억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서울우유 비요뜨는 네모난 용기 한쪽에 서울우유 국산 원유로 만든 플레인 요구르트가, 나머지 한쪽에는 토핑이 담겨 용기를 한쪽으로 꺾어 두 가지를 섞어 먹는 형태의 패키지를 고안해 선보였다.

 

또한 비요뜨는 토핑 요거트라는 신시장을 개척,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초코링’, ‘크런치볼’, ‘쿠키앤크림’, ‘초코팝외 초코 토핑 두 가지로 구성한 비요뜨 링크’, 슈퍼푸드 곡물을 한 데 담은 !그래놀라등 총 6가지의 플레이버를 선보이고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