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토핑 요거트 ‘비요뜨’ 누적 판매량 7억개 돌파
비요뜨 6종 제품 사진.[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토핑 요거트 ‘비요뜨’가 2004년 출시 이후, 총 누적 판매량 7억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서울우유 ‘비요뜨’는 네모난 용기 한쪽에 서울우유 국산 원유로 만든 플레인 요구르트가, 나머지 한쪽에는 토핑이 담겨 용기를 한쪽으로 꺾어 두 가지를 섞어 먹는 형태의 패키지를 고안해 선보였다.
또한 ‘비요뜨’는 토핑 요거트라는 신시장을 개척,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초코링’, ‘크런치볼’, ‘쿠키앤크림’, ‘초코팝’ 외 초코 토핑 두 가지로 구성한 ‘비요뜨 링크’, 슈퍼푸드 곡물을 한 데 담은 ‘오!그래놀라’ 등 총 6가지의 플레이버를 선보이고 있다. /hojinlee97@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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