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힐크릭, '핫썸머 그린&블랙 컬렉션' 출시

산업·IT 입력 2023-06-16 15:33:10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힐크릭 핫썸머 그린&블랙 컬렉션' 연출컷. [사진=블랙야크]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은 '핫썸머 그린&블랙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그린 컬렉션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한속건 소재에 벤틸레이션 디테일을 적용했다.


메인 제품은 '리노브 경량 카라 티셔츠'와 '리노브 오버핏 블루종 티셔츠'다.


남성용인 '리노브 경량 카라 티셔츠'는 초경량 피케 소재의 카라 티셔츠다.


여성용인 '리노브 오버핏 블루종 티셔츠'는 신축성과 냉감의 트리코트 원단을 적용했다. 


블랙 컬렉션은 체온 유지 효과를 갖춘 셋업 착장을 제안했다. 주요 제품은 남성용 '리노브 메쉬 그래픽 카라 티셔츠'와 '로고 패턴 베이직 팬츠', 여성용 '리노브 메쉬 그래픽 오버핏 티셔츠', '뒷판 포인트 세미 부츠컷 팬츠' 등이 있다.


힐크릭 관계자는 "초여름부터 고온 다습한 기온이 장기간 지속될 것으로 예보되면서 여름 라운딩룩을 고민하고 있는 골퍼들을 위해 '핫썸머 그린&블랙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필드는 물론 데일리룩과 바캉스룩으로도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