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박항서 감독’, ‘배우 전광렬’ 산청엑스포 홍보대사 국내외 홍보 평쳐

전국 입력 2023-07-17 14:37:02 김정옥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박항서 감독’ 베트남 호찌민에서 열린 외국인 관람객 유치 설명회에서 직접 홍보

‘배우 전광렬’ 다양한 온라인 홍보 채널 활약, 라디오 광고음악(CM) 녹음

7월 20일 수도권 홍보 행사에서 동의보감 선언문 선포식도 함께해

산청엑스포홍보대사박항서감독_베트남현지설명회에 참여했다.[사진 제공=경남도]

[부산=김정옥 기자]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박항서 축구감독’,‘배우 전광렬이 국내외에서 다양한 홍보 활동으로 산청엑스포 홍보대사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4월 홍보대사로 위촉된 박 감독은 고향 산청에서 열리는 산청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국내외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하고 있다.

 

박 감독은공식 페이스북 채널에 엑스포 개최 소식과 함께 많은 분이 산청을 방문해 달라는 메시지를 게재하고, 엑스포 주 행사장인 동의보감촌을 직접 방문해 인터뷰, 축하 메시지, 챌린지 등 다양한 컨텐츠를 촬영, 엑스포를 전방위적으로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앞서 박 감독은 630일에 베트남 호찌민에서 열린 외국인 관람객 유치를 위한 산청엑스포 설명회에 참석해 현지 여행사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산청엑스포의 볼거리와 다양한 행사를 소개하는 등 적극적 홍보 마케팅 활동을 직접 펼쳤다.

 

이날 행사장에서 베트남 축구영웅답게 여행사 관계자들과 축구팬들에게 폭발적인 인기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조직위는 14~31일까지박항서 감독과 함께 치얼스! 인생한방 챌린지!’라는 주제로 박 감독이 참여하는 유쾌한 이벤트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이벤트는 산청엑스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산청엑스포의 또 다른 홍보대사인 배우 전광렬은 허준드라마의 주인공으로 동의보감 발간 410주년을 기념하는 산청엑스포의 주제에 가장 부합되어 지난 2월 산청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엑스포 D-200일 기념, 성공개최 군민 결의대회에서 산청 군민들과 함께 성공결의 퍼포먼스와 유튜브 컨텐츠인전광렬의, 한방! 체험 인터뷰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엑스포 홍보에 참여하고 있다.

 

앞으로 전광렬 홍보대사는 라디오 광고음악(CM) 녹음, ‘EBS 한국기행 산청 편촬영 등 방송 분야에서 맹활약이 예정돼 있다.

 

따라서 오는 20일 서울 청계천에서 열리는엑스포 수도권 홍보 행사에서 동의보감 발간 410주년 기념 동의보감 선언문 선포식 퍼포먼스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엑스포 공동위원장인 이승화 산청군수는 산청엑스포 홍보대사들이 국내외 바쁜 일정에도 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홍보 활동을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하다드라마 허준의 명대사처럼 오는 9월 엑스포에 많은 관람객이 몰려들어줄을 서시오를 외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인생의 행복을 찾아주는 건강 로드맵 엑스포! ‘산청엑스포미래의 약속, 세계속의 전통의약을 주제, ‘인생한방 in 산청을 슬로건으로 보건복지부와경남도, 산청군이 공동 주최하는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올 915일부터 1019일까지 구절초가 흐드러진 산청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개최된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옥 기자 보도본부

kjo57100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