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 첫 번째 신규 캐릭터 ‘카리’ 추가

산업·IT 입력 2023-08-18 16:02:13 윤혜림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치즈 태비 고양이 형상화한 스타 캐릭터 ‘카리’ 추가

보유 시 ‘미끌미끌’에서 보너스 플레이 점수 상향

[사진=컴투스]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컴투스의 ‘미니게임천국’이 첫 번째 신규 캐릭터 ‘카리’를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미니게임천국’은 터치 한 번으로 13종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여러 가지 캐릭터를 다채로운 스킨, 코스튬으로 커스터마이징하고 더욱 높은 점수를 기록해 나갈 수 있다.


론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카리’는 미니게임 중 ‘미끌미끌’에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전용 스타 캐릭터로, 노란 줄무늬의 치즈 태비 고양이를 형상화한 사랑스러운 외모가 특징이다.


‘카리’를 보유하면 ‘미끌미끌’에서 보너스 플레이 점수가 레벨 12 기준 40% 상향되며, 선택해 플레이할 경우 10콤보마다 포도 아이템 생성, 별 획득 시 3콤보 적용 등 고유 스킬을 발휘할 수 있다. 상점에서 상자를 구매하거나 메달 상점 내 ‘해미의 금메달 돌림판’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개성 있는 외형과 전용 스킬을 보유한 ‘카리’ 전용 스킨 및 코스튬 세트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고등어 태비를 콘셉트로 한 ‘초밥집 카리’ 세트는 모자, 생선 문 입, 고등어 초밥 등으로 구성되며 별 획득 시 추가 점수를 부여한다. 턱시도 태비를 형상화한 ‘프러포즈 카리’ 세트는 꽃모자, 장미, 반지 등으로 구성되며 추가 콤보 점수를 얻을 수 있다. 2종 모두 전체 구성품 작용 시 모든 획득 점수가 상향되는 세트 효과를 발휘한다.


이 밖에도 ‘매운 음식 vs 안 매운 음식’ 이벤트 팀 배틀이 새롭게 시작되고 사다리 보상 모두 받기 기능이 추가되는 등 신규 콘텐츠 및 편의성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컴투스는 이번 ‘카리’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약 2주마다 새로운 캐릭터와 스킨·코스튬 세트를 선보이며 캐릭터 수집과 기록 갱신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보다 편리한 플레이 환경 마련을 위한 업데이트도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