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용 오피스텔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2단지’ 선착순 분양

S경제 입력 2023-08-31 08:31:15 정의준 기자 2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주거용 오피스텔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2단지’가 계약금 할인 및 중도금 무이자 등 수요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낮춰 분양한다고 밝혔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2단지’는 지하 2층 ~ 지상 15층, 2단지 4개 동 전용면적 84㎡ 총 293호실 규모로 4베이 위주의 맞통풍 구조와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가변형 벽체 설계가 특징이다. 


또한 계절용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팬트리와 안방에는 옷과 다양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는 드레스룸, 수납 강화형 신발장과 현관장 등 넉넉한 수납공간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거실은 우물천장으로 시공해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실내 창호를 복층 유리 이중창을 적용해 방음과 단열 효과를 높였다. 특히 지역 냉난방 고효율 에너지시스템 설계로 오피스텔의 관리비 부담도 줄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계약자들에게는 냉장고,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건조기 등 14가지의 무상 옵션을 제공해 ‘풀퍼니시스 시스템’을 갖췄다.


단지가 위치한 고색2지구에는 706병상과 함께 소아과가 지정되어 있는 대형 종합병원 ‘덕산병원’이 들어설 예정으로 1단계 사업이 2024년 4월 준공, 2단계 사업을 거쳐 2027년 완공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고색초, 고색중, 고색고교가 사업지 인근에 위치해 자녀의 나이와 상관없이 도보 학세권을 형성하고 있으며, 단지 바로 옆에 근린공원이 예정되어있다”며 “서울대학교 수원수목원, 황구지천산책로, 탑동시민농장, 대부둑공원, 축만제, 여기산 등이 위치해 365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2단지’의 견본주택은 권선구 고색동 고색사거리 일원에 마련되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